코로나19 이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우리 국민의 미디어 이용이 전반적으로 늘어났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을 통한 ‘OTT 서비스’와 ‘뉴스’의 이용 증가가 두드러집니다.
코로나19 이후 국민의 일상 변화
코로나19 이후 미디어 이용 변화 (2020)
매체·기기 이용량 변화
(단위: %)문. 코로나19 확산 전과 비교해, 귀하의 평균적인 미디어 이용량은 어떻게 변화했습니까?
아래 제시된 각 항목에 응답해 주십시오.(N=1,000)
미디어 서비스 이용량 변화
(단위: %)문. 코로나19 확산 전과 비교해, 귀하의 평균적인 미디어 서비스 이용량은 어떻게 변화했습니까?
아래 제시된 각 항목에 응답해 주십시오.(N=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