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우리 국민의 미디어 이용이 전반적으로 늘어났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을 통한 ‘OTT 서비스’와 ‘뉴스’의 이용 증가가 두드러집니다.

매체·기기 이용량 변화

(단위: %)

문. 코로나19 확산 전과 비교해, 귀하의 평균적인 미디어 이용량은 어떻게 변화했습니까?
아래 제시된 각 항목에 응답해 주십시오.(N=1,000)

미디어 서비스 이용량 변화

(단위: %)

문. 코로나19 확산 전과 비교해, 귀하의 평균적인 미디어 서비스 이용량은 어떻게 변화했습니까?
아래 제시된 각 항목에 응답해 주십시오.(N=1,000)

미디어 콘텐츠 이용량 변화

(단위: %)

문. 코로나19 확산 전과 비교해, 귀하의 평균적인 미디어 콘텐츠 이용량은 어떻게 변화했습니까?
아래 제시된 각 항목에 응답해 주십시오.(N=1,000)